썬둘맘 육아휴직 in Sydney

2024/11/11 2

[만6세 4개월] 캔틴에서 혼자 과자구입

오늘은 우리 둘째가 킨더가튼 가는데 돈 50센트를 주머니에 들고 갔다. 그 돈으로 캔틴에서 맛있는거 사먹겠다고 하길래..50센트 동전은 두개가 있어야 그제야 1달러가 되는 작은 돈이라고 말해 주었다. 하교때 둘째가 10센트를 나에게 내민다. 둘째 : 엄마! 캔틴에서 받은 돈이야 나 : 응? 아침에 50센트 가져갔는데 왜 10센트가 됐어? 둘째 : 어 내가 과자 2개 사먹었어. 1개에 2개씩 들어있는 과자라서, 4개를 사먹은거지. 나 : 어?너 혼자 캔틴가서 과자를 사먹었다고??? 둘째 :응 플레이타임때 혼자 달려가서 사먹었어. 캔틴에서 이거 돌려주셨어(10센트) 나 : 어~~그랬구나 맛있었어? 둘째 : 응! 엄~~~청 맛있었지~하나는 마리도 줬어! 우리 둘째 벌써 혼자 과자도 사먹고....대견하네~ 잘 ..

[골드 코스트] 호주에서 가장 큰 오락실 Timezone Surfers Paradise

저녁시간에 숙소에서 다시 나와서 리플리에서 7D Theater에서 열심히 총쏘기 게임을 하고 나왔는데 곧바로 다시 숙소로 들어가기에는 아쉽고 해서 미리 알아봤던 Timezone을 찾아갔다. 여기는 번화가라서 저녁시간에도 사람들이 무척 많이 돌아다니고, Timezone도 호주랑 안 어울리게 ㅎ 밤 1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나와있었다. https://maps.app.goo.gl/UGkwYnrXSvqLkNhE6 Timezone Surfers Paradise · Surfers Paradise, Queenslandwww.google.com리플리 믿거나 말거나 건물 거의 바로 앞 건물이었고, 건물 2층 전체가 다 Timezone이다. 정말 어마무시~~~ 어마무시~~~ 하게 큰 오락실이다. Timezone은 체인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