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둘맘 육아휴직 in Sydney

2024/11/23 2

[골드 코스트] 추천 산책로 버레이 힐(Burleigh Hill)& 버레이 헤드 국립공원(Burleigh Head National Park)

시드니로 돌아가는날, 골드 코스트 공항으로 가는 길에 원래 일몰을 보려고 했던 곳인 버레이 힐에 밤시 들리기로 했다. 바로 뒤로 국립공원이 이어져서 잠시 걸어보기로!https://maps.app.goo.gl/MWvAncUkeGvqj4Ng6 버레이 헤드 국립공원 · Burleigh Heads, Queenslandwww.google.comlockout을 찍고 출발해서 근처에 도착해 보니 주차장도 잘되어있고 차에서 내려서 본 경치가 정말 너무 좋았다. 날씨가 화창한 영향도 있는듯하고 정말 막 설레여지는 그런 경치였다. 아이들도 무척 신나하면서 lockout으로 달려갔다.여기 경치 뭐니....정말 너무 이쁘잖아...저기 멀리 보이는 곳이 우리가 이번 여행에서 머물렀던 서퍼스 파라다이즈 비치다.살짝 언덕이기 때..

[골드 코스트] 씨월드(Sea World)

골드 코스트여행 세 번째 날이 밝고 오늘은 날씨가 어떤가 창밖부터 바라봤다. 오…. 오늘은 구름이 좀 많기는 하지만 비는 오지 않을 듯하다! 좋았어, 오늘은 테마파크 중 씨월드를 간다! 10시에 오픈을 하기 때문에 호텔 1층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10시 조금 전에 씨월드에 도착하도록 갔다.오메…. 오픈런 대기 중인 사람들 좀 보소…….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스쿨 홀리데이기간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테마파크 패스를 이미 구입을 한 상태였기 때문에 구입사람들 줄은 빨리빨리 줄어들었고 우리도 바코드 스캔만 하고 곧바로 입장하였다.“Theme Parks”라는 어플을 깔면 원하는 곳으로 방향안내도 받을 수 있고, 어트랙션을 탈 경우, 현재 대기가 몇 분 ..